Innovation Facilitator &
Strategic Designer

성공적 디지털 전환을 위한 변화관리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 업무 환경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공적인 디지털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체계적인 변화관리를 제공합니다.

We provide systematic change management for stable settlement of smart work environment and successful digital organizational culture using digital solutions.

KEY OFFERINGS

  • 디지털 업무 솔루션의 성공적 도입 및 활용을 위한 변화관리

    변화의 목적 및 Benefit에 대한 구성원 공감대 형성, 업무 생산성 증대를 위한 시나리오 개발, 효과적인 사용자 교육 및 홍보, 변화의 성과에 대한 측정 방안 자문

  • Microsoft사 M365의 성공적 도입 및 정착을 위한 변화관리

    Microsoft 365 및 Teams의 도입 준비 단계부터 도입 후 활성화 단계까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변화 이행 계획 수립 및 실행 지원

Customer Experience Design

신규 사업의 발굴과 기존 사업의 혁신 방안 개발을 고객 중심적 관점에서 기업 스스로 실행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가이드하고 지원합니다.

We effectively guide and support clients to develop new businesses and innovation plans for existing businesses from a customer-centered perspective.

KEY OFFERINGS

  •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사업모델 고도화

    Design Sprint 과정을 통해 고객 중심의 가치 발굴 및 실현을 위한 사업모델 수립 가이드

  •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Design Thinking 방법론을 기반으로 고객 관점의 사업 Idea 구체화, 사업모델 합리화, Concept 검증 등의 과정을 가이드 및 지원

  • Start-up 성장 지원 프로그램

    Start-up을 대상으로 사업 아이디어 발굴 및 검증, 사업모델 수립, 업무 솔루션 지원, 조직문화 구축, 투자 매칭 등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End-to-End 가이드 제공

Employee Experience Design

종합적인 구성원 여정 관점에서, 조직 내 구성원 경험의 현상을 진단하고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 및 회사에 대한 Loyalty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합니다.

From the employee journey perspective, we diagnose the phenomena of employee experiences within the organization and establish ways to improve work efficiency, productivity, and loyalty to the company.

KEY OFFERINGS

  • 구성원 경험 혁신을 위한 일하는 방식 설계

    구성원 대상의 워크샵, 인터뷰 등을 통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바람직한 '일하는 방식' 설계 및 임직원 경험 디자인

  • 조직문화 혁신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조직문화 정의, 디지털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과제 및 실행방안 도출

  • 구성원 경험 혁신 역량 교육

    Design Thinking을 통한 구성원 경험 혁신 Workshop, 조직 성과 개선을 위한 리더십 세미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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