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객 가치 발굴을 통한
고객 경험 디자인

‘고객’ 중심적인 관점에서 신규 사업 아이디어 및 기존 사업의 혁신 방안을 기업 스스로 정의하고  구체화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지원합니다.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지원

현업 구성원들이 고객 가치를 새롭게 발굴하고 고객 경험을 효과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Design Sprint 과정을 제공합니다.

​신사업 모델

Design Sprint Process

신규사업 개발 및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신사업 부서 및 사내벤처 육성팀이 단기간에 사업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Build-up하여

성공적인 사업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체계적인 가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01

​기획·홍보·선발

"Preparation"

02

​선발 팀 육성/지원

"Build-up"

Design Sprint Workshop

새로운 고객 경험 디자인

Business Action Planning

고객 경험 혁신

03

​결과공유

"Review"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 아이디어의 발굴 및 검증, 비즈니스모델 수립,

업무 솔루션 지원, 조직문화 구축, 투자 매칭 등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End-to-End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Other Works

새로운 디지털 기술 및 업무/협업 솔루션의 성공적 도입과 활용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한 체계적인 구성원 변화관리를 제공합니다.

Copilot의 성공적 도입을 위한
사전진단부터 변화관리 컨설팅,
사용자 역량 강화까지
Copilot Adoption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조직 내 구성원들의 여정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일하는 방식이 형성되고 Loyalty가 제고될 수 있도록 새로운 구성원 경험을 설계합니다.

디자인 씽킹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무늬랩스에 문의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