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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원 공감을 통한
​직원 경험 디자인

조직 내 구성원들의 여정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일하는 방식이 형성되고 Loyalty가 제고될 수 있도록 새로운 구성원 경험을 설계합니다.

구성원 경험 진단 및 EX 개선과제 수립

구성원 경험 여정 상에서의 Pain Point와 Needs를 파악하고,

새로운 구성원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제도 및 환경, 일하는 방식 측면에서의 EX 개선 방향과 과제를 도출합니다.

End-to-End Employee Experience Jour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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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 혁신 방안 수립 및 설계

기업의 혁신을 위한 근간으로서, 업무의 성과와 생산성을 제고하기 위한

​구성원 간 협업, 소통, 의사결정 및 피드백 관점의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정의하고 설계합니다.

구성원 경험 혁신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

조직 성과 개선과 변화 리더십 함양을 위한 참여형 워크샵 및 강의, 세미나 기반의 구성원 역량 강화 교육을 제공합니다.

Other Works

새로운 디지털 기술 및 업무/협업 솔루션의
성공적 도입과 활용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한
체계적인 구성원 변화관리를 제공합니다.

‘고객’ 중심적인 관점에서 신규 사업 아이디어 및 기존 사업의 혁신 방안을 기업 스스로 정의하고 구체화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지원합니다.

우리 조직의 구성원 경험에 대해
고민 중이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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